미국경기가 침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자동차 회사, 은행 그리고 투자회사들이 지금 휘청거리고 있습니다만, 항공사나 여행사들은 그 한참 이전부터 불경기를 피부로 느끼고 있은지 오래 입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그래서 예전에는 공짜이던 서비스들을 이제는 돈을 받는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예를 들어 음료수, 기내식, blanket, 심지어는 화장실까지 사용료를 받으려는 움직임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신경을 쓰시면 저렴한 가격의 비행기 ticket을 아직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Business Trip이 보통 월요일에 시작해서 금요일에 끝납니다. 이말은 월요일과 금요일은 요금이 가장 비쌀 수 밖에 없다는 얘기지요. 반면 수요일은 가장 바쁘지 않은 요일 이므로 가격이 가장 싸다고 믿으셔도 되겠습니다. 다음 vacation이나 친지 방문은 수요일에 여행 할 수 있게 계획해 보십시오.
- 계절로는 가을에 여행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주말과 휴일을 제외한 주중에 그것도 가을에 여행울 하실 수 있다면 정말 저렴하게 여행울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Travel Site를 이용하신다면 하루중 이른 아침에 Ticket을 구입하시는게 가장 저렴할 가망성이 높습니다. 항공사들은 비어있는 자리를 체우기 위해 하루 3번 항공료를 조정합니다. 아침 일찍 혹은 오후 5시쯤에 가격을 비교해 보시면 아마 좋은 가격의 Ticket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좀 되었나요? 그렇다면 뉴저지 샤프여행사를 꼭 기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